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과거 한국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했던 사례
본문

누가 종이 부족하면 좀 기다리면 되는걸 왜 유난이냐는 식으로 말해서 내가 계속 뒤져봤는데 1971년에 딱 1건 있었음. 심지어 이것도 투표하다 도중에 부족해서 멈춘게 아니고 투표 시작 전에 확인해보니 가인량보다 부족하다는 보고만 올리고 그대로 진행 함. 적어도 한국에서 투표 용지가 부족해서 투표가 중단된건 헌정 사상 전례가 없었음.

오늘까지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