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제도

보증금 제도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서울 5선인데 독립하나용??

https://www.tojino.com/free/793

본문

tojino_free_20260604_793_01.png

 

오이갤 논리대로면 서울도 독립해야 하나요? 아니면 서울은 무슨무슨 이유로 아무튼 해당 안되나? 궁금해서 물어봄 ㅋ 머리는 이성적으로 지역비하 말고 내란동조2찍들만 욕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맨날 욕 들어먹으니까 비꼬기가 먼저 나오네요 죄송~ 이상 맨날 오이갤에서 강제 독립 당하던 대구 민주당 지지자가-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14 / 1 페이지
이미지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추천
먹튀검증 토지노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