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목록 답글 쓰기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서울 5선인데 독립하나용?? 자료셔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 2026.06.04 18:00 102 0 0 https://www.tojino.com/free/793 본문 오이갤 논리대로면 서울도 독립해야 하나요? 아니면 서울은 무슨무슨 이유로 아무튼 해당 안되나? 궁금해서 물어봄 ㅋ 머리는 이성적으로 지역비하 말고 내란동조2찍들만 욕해야된다고 생각하는데 맨날 욕 들어먹으니까 비꼬기가 먼저 나오네요 죄송~ 이상 맨날 오이갤에서 강제 독립 당하던 대구 민주당 지지자가-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