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제도

보증금 제도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 날씨에 이걸 한다구요?

https://www.tojino.com/free/892

본문

tojino_free_20260608_892_01.webp

 

아직은 선선하니까 밤에 살짝 쌀쌀할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낮에 이날씨에요? 뭐 이번에는 온열 찜질단이라고 해드려야 하나 아니면 장마철까지 하실건가.. 태극기 깔고 앉거나 눕진 않으니 다행이라 해야하나...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84 / 1 페이지
이미지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추천
먹튀검증 토지노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