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목록 답글 쓰기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 날씨에 이걸 한다구요? 자료셔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 2026.06.08 17:24 87 0 0 https://www.tojino.com/free/892 본문 아직은 선선하니까 밤에 살짝 쌀쌀할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낮에 이날씨에요? 뭐 이번에는 온열 찜질단이라고 해드려야 하나 아니면 장마철까지 하실건가.. 태극기 깔고 앉거나 눕진 않으니 다행이라 해야하나...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