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기 목록 답글 쓰기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과거 한국에서 투표용지가 부족했던 사례 자료셔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작성글 검색 2026.06.04 20:30 64 0 0 본문 누가 종이 부족하면 좀 기다리면 되는걸 왜 유난이냐는 식으로 말해서 내가 계속 뒤져봤는데 1971년에 딱 1건 있었음. 심지어 이것도 투표하다 도중에 부족해서 멈춘게 아니고 투표 시작 전에 확인해보니 가인량보다 부족하다는 보고만 올리고 그대로 진행 함. 적어도 한국에서 투표 용지가 부족해서 투표가 중단된건 헌정 사상 전례가 없었음. 오늘까지는.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