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제도

보증금 제도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지금 논란이 된 나는솔로 31기 옥순이 순자에게 한 사과....

본문

tojino_free_20260604_780_01.jpg

 

순자 단톡방 나갔다고 하니까 오옹 그렇구나!!

tojino_free_20260604_780_02.jpg

 

언니가 오해한건가? 기분나쁘게 한 행동 있었으면 미안해... 난 진짜진짜 몰랐어

tojino_free_20260604_780_03.jpg

 

사과하는데 엉뉘... 차단했뉘....

tojino_free_20260604_780_04.jpg

 

tojino_free_20260604_780_05.jpg

 

라방 하고 순자 경수 뺀 사람들과 회식후 새벽 3시에 순자에게 사과 문자 보냄 그리고 하루도 안되서 오후 8시에 "연락없는거 보니 그냥 사과받을 마음 없는걸로 이해할께!!" 그리고 여기서도 오해 드립

tojino_free_20260604_780_06.jpg

 

tojino_free_20260604_780_07.webp

 

tojino_free_20260604_780_08.jpg

 

사과가 무슨 사과 받는 사람 생각 안하고 그냥 일방적임 상대가 사과 받는게 의무도 아니고 사과도 뭐 자꾸 오해 드립 치면서 자기는 잘 몰랐다 이러는데 방송봐도 자기들이 뒷담화한거 순자 다 듣고 있었다는거 잘 알고 있었는데 뭔 오해야.... 본인도 방송에서 순자가 왜 자기 안좋아하는지 다 알았다고 하면서

tojino_free_20260604_780_09.png

 

마치 일진 사과 이거 보는듯 그리고 더 놀라운건 저 카톡이 순자가 공개한게 아니라 옥순이 공개한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4 / 1 페이지
이미지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추천
먹튀검증 토지노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