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오세훈 "시민들이 견제와 균형 대원칙 다시 확고히 세워"
본문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가 "시민 여러분께서는 견제와 균형이라는 민주주의의 대원칙을 다시 한번 확고히 세워주셨다"고 말했다. 오 후보는 4일 오전 6·3지방선거에서 사실상 당선을 확정지은 뒤 종로구 선거캠프에서 연설을 통해 "이번 선거는 상식의 승리"라며 이같은 입장을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이 한쪽으로 완전히 기울어지지 않도록 서울을 민주주의의 마지막 안전판으로 남겨주셨다"며 "그 어떤 권력도 법 위에 군림할 수 없고 그 어떤 정권도 국민 위에 설 수 없다는 사실을 시민 여러분께서 분명하게 보여주셨다"고 평가했다. 오 후보는 그러면서 "저를 다시 선택하신 것은 저 개인에 대한 격려라기보다 서울을 바꾸고 있는 정책과 방향에 대한 평가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오 후보는 따라서 "지난 5년보다 더 큰 변화와 더 좋은 결과로 반드시 보답드리도록 하겠다"며 전월세난으로 고통받는 서민들을 위한 주거 사다리 복원과 내수 침체와 고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을 위한 상권 활성화 대책 등을 가동하겠다고 약속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79/0004154254?sid=102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